사업체 사업자 장기렌트 초기비용 장점 단점
차량 이용의 방법으로 구매뿐 아니라 장기렌트와 리스도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또, 개인사업자와 법인의 경우 사업체 차량으로 사용하여 절세도 가능합니다. 장기렌트와 리스를 지지정하기 전에 꼭 확인해야 하는 차장점 7가지와 각 서비스별 장단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2. 리스와 장기렌트 공통점 3. 리스와 장기렌트 차장점 7가지, 장단점 장기렌트란, 자동차 렌트 회사의 차량을 빌리는 서비스 형태입니다. 다만 장기라는 수식어처럼 몇 년간 차량을 대여하는 상품입니다.
리스란, 차량을 구입하지 않고 사용료만 리스회사에 지불하는 방식입니다. 렌트와 비슷할 수 있지만 사용기간이 만료되면 차량을 인수 혹은 사용 종료 중 선정 가능합니다.
2위 현대 그랜저
2위는 현대 그랜저로 1분기 동안 201대를 출고했다. 기존에는 경쟁사 모델인 K8보다. 앞서가기도 밀리기도 했지만 7세대로 풀체지각 된 이후에는 완전히 앞서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경쟁사 모델인 K8은 1분기 동안 72대를 출고해 꽤 많은 차이가 난다. 7세대 그랜저는 옛날에 비해 저속한 상표 가치를 다시 높이기 위해 노력을 한 흔적이 곳곳에 보입니다. 새로운 패밀리룩을 적용해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보이면서 1세대 그랜저의 design 요소를 채용해 과거와 장래의 만남이라는 컨셉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K8과 동급 모델이지만 그랜저를 조금 더 상급 모델로 포지셔닝 하기 위해 더욱 아름답고 실내 디자인은 물론 새 기술이 적용된 옵션까지 대폭 도입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e 하이패스, 빌트인 캠 2, 센터 콘솔 자외선 살균 기능, 액티브 노이즈 컨트롤, 지문인식, 뒷좌석 전동 리클라이닝, 프리뷰 전자제어 서스펜션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법인차 보다. 장기렌트 추세
관련 자동차 판매 업계에서는 일울적한 차량 구매량이 떨어지거나 좀 더 지켜볼 수는 있겠지만 시간이 지나면 문제없이 구매할 것으로 보입니다. 연두색이라고 해서 어떤 명백한 법적 효력을 가지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요 최근에는 법인차 구매를 할 때 장기렌터카를 통하여 연두색으로 바꾸지 않고 적지않게 보고된 “하, 허, 호”된 렌터카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일시적이겠지만 장기렌트 관련 문의가 늘어나고 있고 연두색 번호판에 대한 사회적 시선에 부담을 느끼는 것은 사실일 것입니다.
그래서 스타트 법령이 실시되고 나면 많은 사람들의 시선이나 언론에서 집중되는 것을 피하고 싶은 회사도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요 시간이 지나면 별과제 없이 이슈 속에 묻히고 아무 문제가 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③ 차량 사고 처리 혜택
2023 대출금리 저렴한곳 추천합니다.
리스는 사용자가 직접적으로 사고 수령 및 처리를 진행해야 하며 보험처리도 자기가 가입한 약정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장기렌트 차량은 사고 일어나다 시 렌트사에서 모든 사고처리를 진행합니다. 그리고 사용자는 계약 시 정한 면책금만 지불하고 나머지 모든 비용은 렌트사에서 지불합니다. 또한, 사고 횟수와 관련 없이 사용료 인상이 되지 않는 혜택이 있습니다.
☞☜
장기렌트 / 리스의 비용은 초기비용 없이 진행할 수도 있고, 보증금, 선납금 등 미리 납부하고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각각의 사람들마다. 현재 상황에 알알맞게 조절해야 나에게 딱맞는 차량 및 조건을 산출할 수 있다고 해서 안내를 받아보시는것을 추천드리는데요 상담은 아래 사이트로 접속하셔서 문의사항을 남겨주시면 너무 다정하게 응대하여 주실거에요^^ 브랜드카에서 차량 이용목적, 현재 자산등의 여러 사항에 대하여 상호작용 받아보시고, 그래서 원하시는 차종 및 옵션등의 정보를 제공받아 보시고 저렴하고 이성적인 금액으로 차량을 인도받으신 후 불편사항이 없도록 사후지원까지 하고 있으므로 장기렌트, 리스에 대하여 브랜드카에서 컨설팅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위 기아 스포티지
3위는 기아 스포티지로 1분기 동안 164대를 출고했다. 스포티지 역시 기존까지는 투싼에 늘 밀리는 모습을 보였지만 5세대 모델 발매 이후 상황이 역전되었습니다. 특히 비교적 튀는 디자인을 가진 투싼에 비해 스포티지는 무난한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실내는 대형 세단인 K8의 레이아웃을 적용해 꽤나 아름답고 분위기를 내뿜는다. 스포티지 역시 복합 모델이 적지않게 팔리지만 주력 모델은 1.6 가솔린 터보 모델입니다.
아무래도 준중형 차급 특성상 젊은이 사람들이 적지않게 찾으며 가격에 민감합니다. 보니 기본 대략적인 가격이 수백만 원 저렴한 1.6 가솔린 터보를 적지않게 찾습니다. 스포티지는 5세대로 풀체지각 되고 중형급에 버금갈 정도로 차체가 적지않게 커져 실내 공간이 대폭 개선되었으며 2열까지 접을 경우 실용성도 꽤나 훌륭합니다. 특히 준중형급임에도 불구하고 차급을 넘어서는 각종 옵션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장기렌트카의 장점
1. 스타트 차량 인수 시 취등록세가 없습니다. 신차를 구매하게 되면 취등록세(약 10%)를 납부하게 됩니다. 3000만원 이상의 중형차를 구매하게 될 경우 차량 구매비용으로만 3300만원을 소비해야 합니다. 그런데요 장기렌트카의 경우 차량의 소유자가 차량을 대여해 주는 캐피탈사로 되어 있다고 해서 자기가 취등록세를 납부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