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영상 자백 리뷰(원작, 결말, 등장인물, 줄거리, 평점)

넷플릭스 영상 자백 리뷰(원작, 결말, 등장인물, 줄거리, 평점)


조사하다 레이어
조사하다 레이어


조사하다 레이어

본문
본문
✅이사이트에서는 올해의 대출금리 저렴한곳을무료로 알아볼수 있습니다.
2023 대출금리 저렴한곳 추천합니다.

더알아보기

본문

자백은 2022년 10월 26일에 개봉한 작품이고 장르는 범죄, 스릴러입니다. 관람등급은 15세 이상 관람가이고 소요시간은 105분으로 두 시간이 조금 안됩니다. 주연배우는 소지섭과 김윤진이 맡았고 이 두 배우의 조합은 전혀 어울리지 않은 듯 그런데 어울리지 않은 두 배우가 어떤 호흡으로 어떤 모습을 보일지 궁금해지는 작품이었습니다. 이 두 주연배우 외에도 다채로운 조연 배우들이 등장그런데 나나를 제외한 나머지 다른 배우들은 크게 차지하는 비율 있게 나오지는 않습니다.

첫번째 자백은 이야기가 꽤 흥미로웠습니다. 살인 혐의를 받고있는 사람이 자신 무죄를 입증해 줄 변호사를 찾고 그 변호사에게 상황을 설명하면서 경우 당시를 회상하는 식으로 나옵니다.

자백 줄거리
자백 줄거리

자백 줄거리

☞ 김세희와의 불륜사실을 폭로하겠다는 협박을 받고 향한 호텔에서 의문의 질문 질문 습격을 당한 바 있는 유민호(소지섭)는 정신을 차려보니 함께 있던 김세희는 죽어있고, 범인은 흔적도 없이 사라집니다. 그야말로 밀실 살인 사건!

☞ 하루아침에 성공한 사업가에서 밀실 살인 사건의 가능성이 큰 용의자로 누명을 쓴 유민호는 무죄를 집증 하기 위해 승률 100%의 법무사 양신애(김윤진)를 찾습니다.

자백을 해야 무죄를 입증할 수 있는 밀실 살인 사건을 소재로 한

유민호(소지섭 분)은 유망한 정보기술 기업의 CEO로 전도유망한 기업인입니다. 남 부러울 것 없는 돈을 가지고 있지만 이 유민호는 김세희(나나 분)와 불륜을 저지르고 있습니다. 영화가 시작되면 이 유민호가 장인의 힘으로 구속을 면하게 됩니다. 그렇게 별장에 머무는 동안 양신애(김윤진 분)이라는 승률 100%의 변호사를 만나게 됩니다. 있던 죄도 무죄로 만들어줄 수 있을 정도로 영특하고 능력자인 양신애 변호사는 별장에 도착하자마자 자신에게 모든 것을 솔직하게 털어 놓아야만 계획을 세우고 스토리를 만들어서 무죄로 빠져나갈 수 있다고 말합니다.

유민호는 자신의 사건을 설명합니다. 불륜 관계인 김세희와 유민호에게 협박 전화가 왔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불륜 관계를 폭로하지 않겠다는 조건으로 10억을 달라고 하죠. 그렇게 김세희와 유민호는 한 호텔방에 머물고 있었으나 돌연 경찰이 도착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