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계인

외계인 이란?

외계인이란

오늘은 외계인이란 무엇인지에 대해서 알아볼려고합니다.지구로부터 문학에 이르는 외계인의 모습을 생각하는 외계 행성에서 지능이 높은 생물체이다. 태양계의 많은 행성에는 외계인이 존재할 가능성이 없다고 판단된다.
그들은 외계인과 외계인으로도 불립니다. 인간이 지구 밖에 산다고 주장한 최초의 사람은 16세기 철학자 G 브루노였다.우주를 바라보는 그의 자신의 시각은 이단이었고, 그 자신도 불에 타 죽었지만, 기독교 신학의 영향을 받은 고대 생물학의 압력에도 불구하고 그의 사상은 지속되었다.

따라서 C 다음에. 다윈의 진화론과 새로운 태양계의 기원, 이 은하계에는 5억~10억 개의 지구행성이 있다고 추정되는데, 이는 단순한 환상이 아니라 과학적인 추측이다. 동시에 진화 관점에서 외계인은 뇌, 눈, 코, 입, 귀 등 두 개의 팔과 다리를 가질 것으로 예상된다.

비록 풍자적인 외계인이 S에 의해 묘사되었지만. 17세기와 18세기에 사이라노 드 벨즐라크와 J. 스위프트가 과학적인 증거를 가진 외계인을 처음으로 기억한 것은 H.G. 웰즈의 "우주전쟁" (1898년)에서 나온 것이다. 여기에 묘사된 화성인들은 지름 1.2m의 문어 모양에 거대한 눈과 입을 가진 16개의 채찍 같은 촉수를 가지고 있으며, 그 이후로 상상의 외계인의 전형적인 모습이 되었다.

이는 화성의 작은 중력(지구 13개), 적은 산소(존재한다고 보기 힘든), 고도로 발달된 동물들의 형태학(뇌, 심장, 폐의 확대)을 고려하여 구상되었다. 1982년 미국에서 개봉한 영화 'ET'도 기록적인 장기 상영과 흥행 기록으로 전 세계를 떠들썩하게 했다.

오늘날, 우주 로켓에 의한 관측과 천문학의 발달은 금성, 목성, 토성이 지구 이외의 외계인을 상상하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들었다.공상 과학 소설에서, 우리는 식물인간이나 곤충과 같은 흥미로운 상상을 거의 볼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