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계인

외계인 고문

외계인 고문


가장 큰 단점은 현대 기술로는 불가능해 보인다는 것입니다. 그 성능은 놀랍고 흠을 잡을 수 없기 때문에 비용이 많이 드는 것 같습니다. 그는 "우리는 정상적으로 기술을 개발하지 못했다"며 "우리는 외계인을 납치하고 기술을 뜯어내기 위해 그들을 고문했습니다. 원래, 그것은 군사회에서 자주 사용되는 사자성어였습니다. 그것은 2010년 이후 더 널리 사용되는 것 같습니다. 그것은 "외계인을 만들기 위해 그들을 고문하는 더러운 사람들"이라는 용어로 특징지어집니다."
비슷한 용어로 "공 밀레"가 있지만, 이 면에서는 습기가 약간 강조됩니다. 하지만, 외계인 고문은 결국 농담일 뿐이고, 현실은 그것이 인간을 감시하는 공허한 비밀의 동의어라는 것입니다. 외계인이 공돌이기 때문에, 엄밀히 말하면 외계인의 고문은 공 밀레입니다. 때때로 문과 외계인들도 고문을 당한다고 합니다.

단어의 어원

 

그 단어의 기원은 정확하지 않지만, 그것은 아마도 미국이 외계인과 접촉하거나 충돌한 UFO를 역설계함으로써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는 음모론에서 유래했을 것입니다.그 때문인지, 놀라운 기술이 나오면, 그들은 "UFO를 주웠어요."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아이디어의 전환이 큰 성공을 거두었거나 AK-47과 같은 대략적인 특성을 갖고 있다면 이 범주에서 제외되고 글라놀은 아니더라도 그 범주에서 근접하게 분류됩니다. 즉, 이들 품목의 대부분은 비용 효율이 낮은 것으로 간주되지만 실제로는 가격보다 더 가치가 있습니다. 눈을 튀어나오게 하려면 돈이 많이 든다는 거죠 미국은 그러한 무기를 잘 만드는 것으로 유명한 반면, 독일과 러시아는 또한 미국에 뒤지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어떻게 보면, 그것은 이 위대한 전설의 현대판일지도 모른입니다. 물론 당시의 기술로 만들 수도 있고, 다른 나라들이 베끼는 것도 많고, 비효율적이거나 너무 비싸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다른 나라들이 개발한 경우도 많입니다. 물론, 다른 나라들이 모방할 수 없는 SR-71과 같은 것은 아닙니다. 또, 지나치게 비싸거나, 안정성이 떨어지고, 더러워 보이는 무거운 무게와 같은 단점이 때때로 허술한 것으로 나타나며, 실제 사용자들에게 있어 중요하지 않아 보이는 단점이 큰 역할을 합니다. 우선 가격이 비싸지만 성능이 좋은 것은 각각 다른 저성능 장비가 성능을 저하시킨 경우가 많기 때문이라는 말이 우습입니다. 그 대표적인 예가 2차 세계대전 당시 크고 아름다운 88mm의 독일 대공포 또는 티거인데, 이것은 작업장의 성능을 향상시켰입니다. 물론, 이것은 일종의 농담이고 실제 사물에 대한 찬사이기 때문에, 저는 그것에 대해 진지할 필요가 없습니다. 일부 음모론자들은 이 농담이 진짜 외계인에 의해 만들어졌다고 말하는데, 특히 유튜브의 군사 커뮤니티에서 반감을 가진 분들은 외계인 고문을 심각하게 주장하고 있습니다. 외국인들은 문과 앞에서 삽으로 퍼진다고 합니다. 문 좀 그만 괴롭혀.

 

무기

F-117, F-22 및 SR-71은 록히드 마틴의 스컹크 제작사에서 개발되었습니다. 현대 전자 및 컴퓨터 기술뿐만 아니라 고성능 무기에 있어서도 광학 및 금속 가공을 포함한 정밀 기계 기술과 물리, 화학과 같은 기초 과학이 필수적입니다. 당시 노벨상 수상자들이 배출한 세계 2차 대전 이전 세계 물리 화학 중심지가 어디였는지, 광학 등 정밀기계 기술이 높이 평가받았던 곳, 세계 최대 배출국 컴퓨터전자센터, 기계산업센터 등을 감안하면 말입니다. 미국 생산산업이 점차 쇠퇴하고 있지만 썩었다고 해주셔도 기술 수준과 생산력은 다른 나라와 비교했을 때 여전히 차이가 나고, 일본이나 독일 외에 경쟁국이라고 할 수 있는 나라는 없습니다. 칼텍이나 MIT와 같은 유명한 공대의 소유는 무시할 수 없습니다. 제가 무시할 수 없는 것은 아니지만, 그것은 단지 압도적인 원톱 그 자체일 뿐입니다.

결론 외계인이란 무엇인가?

그것은 또한 우주 비행사와 이성애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세계 최초로 16세기의 철학자 G는 지구 이외의 천체에 살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브루노였습니다. 그 자신의 우주가 이단이라고 불렸고, 그 자신도 불타서 말미암아 죽었습니다. 하지만, 기독교 신학의 영향을 받은 고대 생물학의 압력에도 불구하고, 그의 생각은 그 후에도 뿌리 깊은 채로 남아 있었습니다. 따라서, 은하계에는 5억에서 10억 개의 지구와 같은 행성이 있는 것으로 추정되며, 그것은 단지 환상일 뿐만 아니라, 동등하거나 더 진보된 문명을 가진 외계인이 존재할 것이라는 과학적 추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