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여자 명품 카드지갑 제안 TOP5
ReviewFashion 최근 지갑을 바꾸기로 결심했다. 사실, 지금은 카드 수납이 가능한 스마트폰 케이스 혹은 삼성페이를 대부분이 사용하기 때문에 지갑이 크게 필요가 없어진 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돈이 들어온다는 속설 때문에 큰 맘 먹고 좋은 지갑을 사려고 결심했다. 에르메스, 루이비통, 구찌, 보테가베네타, 고야드 등 수없이 많은 명품 브랜드의 지갑을 찾아봤다. 빈폴 지갑을 10년이상 썼다는 걸 보시면 얼마나 지갑을 들고다니지 않는지 어쩌면 짐작이 가능할 것입니다.
이름 자체로 브랜드가 된 이브 생 로랑
생로랑, 21살에 크리스찬 디올의 수석 디자이너가 된 어마어마한 인물입니다. 스커트를 입고 다니던 여성들이 바지 정장을 입을 수 있는 혁신의 발판도 마련했고요. 그러나 개인의 삶은 슬프고 우울했다고 하죠. 우울증과 알코올 중독에 시달렸다고 해요. 깜짝 놀랄만한 예술적 소질을 생각해봤을 때 아이러니합니다.
예술가는 예술가로서의 삶과 개인으로서의 삶에 괴리가 있는 것 같습니다. . 평범한 인원은 크게 뛰어나지도 않고, 크게 미흡한 부분도 없이 보통의 상태로 살아가는데요. 천재들은 다르죠. 한쪽으로 재능이 크게 몰려있어요. 그것도 비정상적일 정도로요. 생 로랑뿐만 아니라 다른 천재들을 봐도 그런 것 같습니다.
균형 잡히지 않은 상태로 태어난 천재가, 평범한 삶을 살아가야 했으니, 그들의 삶의 결말은 거의 늘 안타까웠습니다.
생로랑 브랜드가 매력적인 이유
생 로랑의 삶을 알아서였을까요. 생 로랑 브랜드도 좀 더 특별하게 보입니다. 그냥 명품이라는 이유만으로 즐기는 다른 브랜드들과 다르게, 브랜드의 멋이 보여요. 특히 생 로랑 패션쇼를 보시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떨어지는 라인이 정말 예술입니다. 원래 가장 어려운 게 기본에 충실한 거잖아요? 황홀한 장식이 들어간 옷보다, 재질이 좋은 기본 조형의 옷이 더 비싼 이유도 같은 맥락입니다. 그러한 의미에서 옷이든, 가방이든, 지갑이든, 생 로랑은 촉발적인 아름다움이 극대화된 제품명 같습니다.
1위 샤넬 카드홀더
2023 대출금리 저렴한곳 추천합니다.
카드 지갑은 크게 두가지 스타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플랩형태의 홀더와 뚜껑없이 슬림하게 사용할 수 있는 형태로 나눌 수 있습니다. 특히 샤넬 플랩 카드홀더의 경우, 지갑을 대용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인기가 굉장히 높습니다. 플랩형태의 카드지갑은 90만원대 후반이고, 슬림형태는 80만원 후반대의 가격으로 형성되어져 있습니다.
샤넬의 대표적인 퀼팅 패턴이 적용된 카드홀더가 인기가 가장 좋으며, 색상은 단연 블랙이 1위입니다.
하지만 취향에 따라 유색물건을 구매하시는 것도 좋다는 생각입니다. 보이샤넬 느낌과 샤넬 19 디자인은 특히 스타일리시 하고 화려한 느낌을 줍니다.
2위. 루이비통 카드홀더
루이비통의 카드홀더로 저명한 것은 단연 Zippy 라인이 아닌가 싶습니다. 여러개의 카드 슬롯과 지폐 포켓, L형태로 지퍼가 달려있는 동전 수납공간까지 있어서 지갑을 대체하기 충분한 제품입니다. 가격대는 소재에 따라 80만원에서부터 90만원 후반대로 비교적 넓게 분포되어 있습니다. 플랩 형태의 카드 지갑도 있는데요, 한개의 칸으로 되어 있어 슬림한 형태의 제품이 있고, 카드용 거싯 5개까지 있는 디자인으로 나누어 집니다.
작은 가방을 선호하신다면 슬림한 형태를 평소 카드나 명함을 들고 다니신다면 주머니가 나눠져 있는 제품이 좋을 것 같습니다. 모노그램 패턴으로 되어 있는 제품들은 명품을 잘 모르는 사람이 보아도 루이비통이구나는 당연히 알 수 있기때문에 선호도가 높은 라인입니다.
5위. 에르메스 카드홀더
에르메스 카드지갑중 가장 저명한 제품은 칼비 카드홀더입니다.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그것이 바로 에르메스의 매력이 아닌가 싶습니다. 모르는 사람이 보시면 그냥 가죽지갑이지만 아는 인원은 알아본다는 디자인. 최고의 명품답게 로고를 과하게 드러내지 않은 자신감이 돋보이는 에르메스입니다. 칼비는 근본적으로 용도는 명함지갑이지만, 카드지갑으로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특히 금속장식이 최소화되고 가죽으로만 구성된 디자인 덕분에 가볍게 사용하기 좋답니다.
남여 공용으로 활용하는 제품이고, 양쪽 포켓이 있어서 사용법에 따라 여러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지금까지 30대 여자 명품 카드지갑 TOP5 브랜드를 살펴보았는데요. 자신의 이미지와 맞는 물건을 고르신다면 어떤 브랜드의 어떤 물건을 사시더라도 문제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이름 자체로 브랜드가 된 이브 생
생로랑 21살에 크리스찬 디올의 수석 디자이너가 된 어마어마한 인물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생로랑 브랜드가 매력적인
생 로랑의 삶을 알아서였을까요.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위 샤넬 카드홀더
카드 지갑은 크게 두가지 스타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