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디스크 주사 겁먹을 필요 없어요 종류, 비용 알아보기
날씨가 점차 추워지면서 우리는 허리를 다치는 경우가 많아진다. 크게 다치지 않아도 허리가 삐끗했을 때 우리는 생활에 극도로 불편함과 큰 고통이 생기게 됩니다. 그래서 이럴 때 치료와 대처방법에 관련해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우리들이 단순하게 허리가 삐끗했다고 이야기할 때 의료적으로 설명하게 된다면 인대 손상이 생긴 경우라고 볼 있습니다. 인대가 손상되면서, 인대 주변 근육들이 손상 혹은 긴장을 하게 되어 허리 고통이 발생하게 되는 것입니다.
2023 대출금리 저렴한곳 추천합니다.
허리 삐끗했을 때 대처 방법
첫째 허리가 삐끗했을 경우 적당한 조치를 취하지 않게 된다면 나중에 척추 질환까지 발전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조금 지나면 나아지겠지 라고 고민하고 기다리는데, 고통이 가라앉지 않는다면, 디스크나, 후관절 퇴행성 변화까지 갈 수 있으므로, 허리가 삐끗해서 어느 정도의 고통이 발생한다면 정밀 검사를 받아야 한다고 합니다. 냉온찜질허리 고통이 시작되면서 붓고 열이 날 경우에는 최초에는 부기를 줄이기 위해 냉찜질이 적합합니다.
그리고 23일이 지나 부기가 가라앉을 경우 온찜질을 하여 긴장된 근육들을 이완시켜 줄 필요하다고 합니다. 처방 후 소염제 복용병원의 처방을 받아 소염제를 복용하여 통증 완화에 도움을 주어야 합니다. 그러나 통증 완화에는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염을 가라앉히는 것이기에 병원 처방이 꼭 필요합니다.고 합니다.
도움이 되지 않는 믿음에 대한 행동 반응
도움이 되지 않는 믿음은 회피Avoiding와 같은 도움이 되지 않는 행동으로 이어질 수 있는데요 정상적인 척추 자세,움직임및 개념 있는 활동척추 하중, 신체 활동, 사회 활동, 일상생활 생활 및 일 활동시 도움이 되지 않는 믿음은 또한 근육의 과도하게 보호전략, 코어 근육의 강조된 강화요법, 느리고 조심스러운 움직임과 같은 도움이 되지 않는 보호행동 protective behaviours 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게다가, 그들은 사람들이 증상 완화를 위한 생물 의료적 접근법및 침습적 간섭 수동적 치료, 주사같은것을 더 많게 선택하도록 이끌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지 않는 10가지 LBP 신념
미신Myth 1 LBP는 보통 심각한 질병입니다. 미신Myth 2 LBP는 나이가들수록 지속되면서 악화될 것입니다. 미신Myth 3 계속적인 LBP는 언제나 조직 손상과 관련이 있습니다. 미신Myth 4 LBP의 원인을 알기 위해서는 언제나 영상의료적 스캔이 필요합니다. 미신Myth 5 운동과 움직임과 관련된 통증은 언제나 척추에 해가 가해지고 있다는 경고금리 활동을 멈추거나 수정하라는 신호입니다.
미신Myth 6 LBP는 앉고, 서고, 들어올릴 때 나쁜 자세로 인해 발생합니다. ► 미신(Myth) 7: LBP는 약한 ”코어” 근육과 장래의 LBP에 대한 강한 코어의 보호작용에 의해 발생합니다.
사실 TRUE
1. 요통은 생명을 위협하는 심각한 의료적 상태가 아닙니다. 요통으로 휠체어를 타고 다닐만큼 심각해지지 않습니다. 2. 대부분의 요통 에피소드는 개선되면서 요통은 나이가 들어도 악화되지 않습니다. 3. 긍정적이지 않은 사고 방식, 불안 회피 행동, 긍정적이지 않은 회복 예상 및 열악한 통증 대처 행동은 조직 손상보다. 계속적인 통증과 더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4. MRI,X레이 같은 영상의료적 스캔은 현재 요통관련한 문제안 예후, 향후 요통 장애의 가능성을 결정하지 못하며 요통의 임상적인 결과를 긍정적 사고로 개선하지 않습니다.
5.모든 방향으로의 점진적인 운동과 움직임은 척추에 안전하고 건강합니다. 6.앉고, 서고, 들어 올리는 동안의 척추 자세는 요통 아니면 그 지속성을 예측하지 못합니다.
누워서, 앉아서 할 수 있는 스트래칭 체조
이 스트래칭 체조는 누워서 아니면 앉아서 하는 방법들도 나와 있는데, 필자가 요새 발견하여 틈틈이 해주고 있는 운동법입니다. 다만, 바닥에 앉아서 하는 스트래칭은 아직 바닥에 앉는 것이 어려운 경우 오히려 안좋을 수 있으니 참고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특히 이 스트래칭 중에서 엎드리는 동작을 할 때 다리를 구부려서라도 손을 바닥에 짚고 등 척추 부분을 쭉 펴준다는 생각으로 늘려주니 등통증에 상당히 좋은 운동기업 것 같았습니다.
이상으로 허리통증, 등통증에 효과적인 치료기업 스트래칭 운동법에 관련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치료에서 가장 필수적인 것은 시행하는 것과 무리하지 않는 것이니 만큼 이 점을 숙지하여 오늘부터 꼭 실행해보도록 하자! 허리통증과 등고통이 있는 모든 분들의 쾌유를 빌겠다.
연관 FAQ 종종 묻는 질문
허리 삐끗했을 때 대처
첫째 허리가 삐끗했을 경우 적당한 조치를 취하지 않게 된다면 나중에 척추 질환까지 발전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도움이 되지 않는 믿음에 대한 행동
도움이 되지 않는 믿음은 회피Avoiding와 같은 도움이 되지 않는 행동으로 이어질 수 있는데요 정상적인 척추 자세,움직임및 개념 있는 활동척추 하중, 신체 활동, 사회 활동, 일상생활 생활 및 일 활동시 도움이 되지 않는 믿음은 또한 근육의 과도하게 보호전략, 코어 근육의 강조된 강화요법, 느리고 조심스러운 움직임과 같은 도움이 되지 않는 보호행동 protective behaviours 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지 않는 10가지 LBP
미신Myth 1 LBP는 보통 심각한 질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