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진아트 에어프라이어 드디어 구매완료 안되는게없는 최고가전
인생사 리뷰 외관예쁩니다. . 흰 색이 깔끔하고 정말 예뻐요 집에 들어와서 이 친구를 마주하면 그냥 기분이 좋아집니다. 부엌 톤이 화이트여서, 더 잘 조화로운 느낌도 있구요. 역시 집에 잘 조화로운 색으로 산다는 것이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구매 후 한 달이 지났는데, 의외로 더러워지지 않았습니다. 옆에 인덕션이 있어서, 제육볶은 양념이 튀었는데, 그 다음날 닦아도 말끔하게 잘 닦였어요. 색이 잘 스며들지 않는 소재인 것 같습니다.
이건 기술력이라고 해야 할까요. 덕분에 깨끗한 흰색 잘 유지하면서 쓰고 있습니다. 스티카 연결되어 있습니다. 다. 켜지면 이런 모양이다, 라고 보여주는 것 같았어요. 저는 설명서를 읽지 않고 바로 어떤 물건을 사용하는 안좋은 습관이 있는 사람이라서, 이 스티커만 보고, 아 이렇게 사용하는구나 하고 넘겼습니다.
편리한 세척
바스켓만 분리해 간단하게 세척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전에 쓰던 작은 용량은 분리가 안되어, 그 안에 실리콘 틀을 한번 더 넣고 사용했었습니다. 그렇다. 보니 필립스 에어프라이 어는 번거롭지 않고 깔끔하게 세척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보온기능이 참 좋았습니다. 아이를 키우다. 보시면 요리를 다. 했는데 소소한 일들이 터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게 수습합니다. 보시면 음식이 식어 있는 경우가 많은데 30분간 보온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유용합니다.
60분까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이전 사용하던 것은 30분이 최대였는데, 60분까지 가능하여 또 다이얼을 돌리던 번거로움이 없어 좋습니다.
조리시작 감자튀김 처럼 칼로 썬 고구마 튀김
이제 칼로 썬 고구마를 튀겨보자. 고구마를 써는 과정과 고구마에 기름을 바르는 과정은 정신이 없어 사진을 남기지 못 했다. 고구마가 노릇노릇하게 튀겨졌다. 기름을 정말 조금만 발랐는데, 더 발라야 할 것 같았습니다. 과자 같이 튀겨져 예상했던 것 보다. 더 맛있었어요. 기름을 조금 더 발랐다면 더 맛있었을 것 같았습니다.
장점 예상하지 못 했던 스마트 오븐과의 고구마 굽기 대결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뒤 친구집에 놀러 갔는데, 고구마를 구워 쪄 먹기로 했다.비슷한 모델의 에어프라이머와 를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친구였기 때문에 둘 중 어떤 기기가 고구마를 더 달콤하게 굽는지 비교해보자고 했다. 출력이 비교적으로 강한 스마트 오븐은 15분, 에어프라이어는 25분으로 시간을 설정하고 고구마를 조리하기 시작했다.
구성품 본체, 레시피북, 하단 받침대, 상단 뚜껑, 설명서와 품질보증서조리법 북과 에어프라이머 하단 받침대와 뚜껑이 가장 위에 올라가있습니다. 석쇠 같은 건 하단 받침대, 쇠로 판떼기는 음식이 위로 튀지 않게 막아주는 역할을 하는 뚜껑이었다. 팝콘 만들어 먹는다면 그때 사용하면 될 듯 하다 마지막 본 물건 등장 물건 표면에 디스플레이가 아무 것도 없습니다.. 다이얼 2개와 손잡이만 존재합니다.
주의사항 전면 다이얼이 동작 다이얼, 무턱대고 돌리지 말자, 사용 전 청소 필수 손잡이 위에 다이얼이 에어프라이머 동작하는 부분이니 돌려놓지 않도록 주의 해야합니다.3살 짜리 아들이 한눈 판 사이에 동작다이얼을 끝까지 돌려놔 살짝 당황했다. 힘을 주어 반대쪽으로 돌리면 타이머가 0 으로 복귀되지만 하지만 합니다.
2023 대출금리 저렴한곳 추천합니다.
마켓컬리 구매 후기
마켓컬리 주문내역29273원적립금 사용 무료구매홈런볼슈스트링 포테이토 프라이달고나 캔디오리지널 통살치킨크리스피 핫도그고구마 치즈 돈까스
이번 쇼핑의 목적은 오로지 에어프라이어를 위한 냉동식품 구매였습니다. 감튀부터 여러가지 튀김 냉동식품이 정말 궁금했거든요 감자튀김, 돈까스, 핫도그, 치킨까지 야무지게 장바구니에 쏙쏙 담아보았어요. 기분좋은 결제내역. 적립금 사용으로 전액할인 결제완료 되었습니다. 지난주 통신사 연관 큰 돈을 손해본 마음아픈 일이 있어서 기분이 참 우울했는데, 마켓컬리에서 예상치 못한 못하게 소확행을 느끼게 되었어요. 인생은 역시 당근과 채찍의 반복인가봅니다.
통삽결살 굽기
통으로 구울 때는 요령이 조금 다릅니다. 시간도 훨씬 오래 생각해야 하는데, 이때 주의할 사항은 고온으로 오래 구우면 겉이 완전히 마른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아래 요령을 숙지해 두시고 에어프라이어 삼겹살 수육을 하는게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냄새도 안나고 너무 좋습니다. 통삼겹살을 에어프라이어 200도에 15분 익혀줍니다. 이 때 810분 사이에 통삼겹을 한 번 뒤집어 주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일단 겉부분이 익어서 안에 육즙을 가두게 됩니다.
이제는 시간과의 싸움입니다. 에어프라이어 온도는 160도로 줄이고 너무 높지 않은 곳에서 20~30분을 돌립니다. 통삼겹도 두께가 고기마다. 다르기 때문에, 이 부분은 정답이 없습니다. 160도로 조금 약하게 익히게 되면 겉이 마르는 정도가 조금 덜해집니다.
자주 묻는 질문
편리한 세척
바스켓만 분리해 간단하게 세척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조리시작 감자튀김 처럼 칼로 썬 고구마
이제 칼로 썬 고구마를 튀겨보자.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마켓컬리 구매 후기
마켓컬리 주문내역29273원적립금 사용 무료구매홈런볼슈스트링 포테이토 프라이달고나 캔디오리지널 통살치킨크리스피 핫도그고구마 치즈 돈까스이번 쇼핑의 목적은 오로지 에어프라이어를 위한 냉동식품 구매였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