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백반집 집밥이 그리울 때
보동 pick 맛집:) 주말 가족들이랑 점심을 먹으러 간 곳👨👩👧👦아빠 맛집이라며 데려오신 백반집전라도식 백반집이라고 하더라고요아저씨 맛집은 원래 맛집인 거 아시죠⁉️ 📍위치는 지하철로 태평역과 수진역에서 하차해서 오시면 버스로 2 정거장 정도??걸어서는 양쪽역 모두 13분 정도 예상됩니다. 위치 자체가 동네 상권이라서 역과 가깝거나 하지 않습니다🙄 오랜만에 백반집을 찾아와서 모먹을지 고민하다가제육이 최고라며 제육볶음을 시켰습니다🐖원래 백반은 제육쌈밥이 진리 아닐까요??제육은 실패하기 어렵습니다✌🏻 가격대는 최근 시기 물가 생각하면 저렴하다고 생각합니다!!🤑만원의 행복으로 즐길 수 있는 백반집 제육쌈밥 2 +갈치조림 2인원수에 맞춰서 야무지게 시켜줍니다.
2023 대출금리 저렴한곳 추천합니다.
[특징]
무영쌈밥은 25가지가 넘는 쌈 채소의 종류와 특허받은 특수 쌈장의 맛을 자랑합니다. 쌈밥에서 가장 요구하는 포인트는 단연 쌈 채소와 쌈장입니다. 종류별로 푸짐하게 놓인 쌈 채소를 보는 순간 입이 떡 벌어집니다. 무영쌈밥 송내점에는 꽃상추, 적상추, 청상추, 깻잎, 케일, 적근대, 치커리, 당귀, 쌈추, 삶은 양배추, 당근, 데친 미역 등의 다채로운 야채가 푸짐하게 나옵니다. 혈관을 튼튼하게 하는 라디치오, 피를 맑게 해주는 알비트, 여성에게 좋다는 당귀와 로즈, 남성에게 권하는 신선초, 적겨자, 적로메인 등 다채로운 야채가 입맛을 돋우어 줍니다.
다채로운 채소를 종류별로 집어 지글지글 구워낸 삼겹살, 마늘, 그리고 특허받은 쌈장을 얹어 먹으면. 씹으면 씹을수록 쌉싸래한 당귀 향이 입 안 가득 퍼지면서 잃었던 밥맛이 저절로 살아납니다.
[무영 쌈밥을 달콤하게 먹는 방법]
1, 쌈장을 듬뿍 넣어 먹습니다. 무영 쌈장은 각종 씨앗이 첨가된 특허받은 건강식 쌈장으로 콜레스테롤 저하 기능이 있습니다. 2, 무영 쌈장을 달콤하게 먹는 또 다른 방법은 약간의 고추장을 첨가해서 간을 맞춰 먹으면 쌈장 고유의 진한 맛을 느끼고 됩니다. 3, 무영 쌈장은 염분을 최소화하고 방부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상온에서 쉽게변질할 수 있으므로 외부 유출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4, 무영 쌈밥은 쌈장과 싱싱한 야채를 무규제 먹을 수 있는 무한 리필이 장점입니다. 무영 쌈밥 송내점은 하나하나 11:00~22:00에 영업합니다. 가족관계 외식 장소, 연인과의 식사 장소로 적당한 곳입니다. 푸짐한 야채를 먹고 싶을 때는 무영 쌈밥 송내점에서 입맛을 돋우어 보시면 좋을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