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험 있는 집들이 식품 레시피(라구새우파스타, 바지락술찜, 감바스, 카프레제, 과카몰리 샐러드)
신상발매 편스토랑에서 강수정과 오윤아가 최종 우승을 차지한 가운데, 오윤아는 과카몰리 치킨샌드위치와 제로비타 그린티 레시피를 공개했습니다. 다이어트 음식에 유익한 편스토랑 과카몰리 치킨샌드위치는 과카몰리소스와 병아리콩으로 만든 콩 마요네즈, 닭안심살 패티가 들어간 건강한 샌드위치입니다. 과카몰리는 멕시코 요리로, 부리또에 넣어 먹거나 칩을 찍어 먹는 소스를 말합니다. 과카는 멕시코어로 아보카도를, 몰리는 멕시코 원주민어로 소스를 의미해, 과카몰리는 아보카도 소스를 뜻합니다.
닭안심살은 힘줄을 제거해 흐르는 물에 세척한 후 맞술이나 소주, 청주를 뿌려 잡내를 잡고, 소금과 통후춧가루를 뿌려 밑간해 감자 전분을 묻혀 올리브유와 버터에 튀기듯 구워줍니다.
2023 대출금리 저렴한곳 추천합니다.
윤아표 과카몰리 만드는 법
1. 토마토는 반으로 썰어 심지를 제거한 뒤 잘게 썰어줍니다. 2. 아보카도는 씨앗을 제거하고 숟가락으로 속만 파낸다. 3. 적양파는 잘게 다져줍니다. 4. 파인애플은 잘게 다져줍니다. 5. 파슬리는 줄기는 제거하고 잎 부분만 잘게 다져줍니다. 6. 볼에 다진 재료들과 레드 키드니 빈 3T, 레몬즙 2T, 발사믹 식초 3T, 올리브유 2T, 저당 설탕 1T, 매실청 0.5~1T, 통후춧가루 약간, 소금 약간을 넣고 섞어줍니다.
닭안심살 굽는법
1. 닭안심은 힘줄을 제거하고, 흐르는 물에 씻어줍니다. 2. 이후 트레이에 담고 닭안심이 살짝 적셔지도록 맛술을 붓고, 소금과 통후춧가루를 약 4~5번 뿌려 밑간해줍니다. 3. 밑간한 닭안심은 감자 전분을 앞뒤로 골고루 묻혀줍니다. 4. 이어 달군 팬에 올리브유를 붓고 버터를 녹인다. 5. 팬에 로즈마리 약 2줄기 정도 넣어준 뒤 닭안심을 바싹 튀기듯 구워주면 완성됩니다. 로즈마리를 넣어 함께 구워주면 닭에 로즈마리 향이 배어 더욱 맛있습니다.
혼합 및 조미료:
이제 모든 주된 재료가 준비되었으므로 과카몰리를 결합하고 양념할 차례입니다. 포크나 감자 으깨는 도구를 사용하여 요구하는 농도가 될 때까지 아보카도를 민첩한 색의 으깨십시오. 두툼한 것을 선호하는 사람도 있고 민첩한 식감을 선호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으깬 아보카도에 다진 토마토와 양파를 넣고 가볍게 섞어주세요.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합니다. 요구하는 경우 풍미를 더하기 위해 커민 혹은 실란트로 한 꼬집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풍미와 영양소 추가:
과카몰리의 맛과 영양가를 높이려면 식초 대신 레몬 주스를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레몬 주스는 상쾌한 톡 쏘는 맛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추가적인 건강상의 이점도 제공합니다. 또한 상쾌한 트위스트를 위해 라임 주스를 넣을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믹싱볼의 아보카도 과육에 신착한 레몬즙을 바로 짜줍니다. 한 스푼으로 시작하여 취향에 따라 조절하시기 바랍니다. 요구하는 경우 생동감 있는 시트러스 향을 위해 라임 주스를 약간 추가합니다.
손질하는 법
완숙된 아보카도를 길쭉한 방향 기준으로 하시고, 씨를 중심으로 밖-안쪾으로 칼집을 내며 빙 돌려주세요. 가운에 큰 씨가 있어서 씨가 닿을때까지만 칼이 들어가면됩니다. 칼집이 난 아보카도는 양손을 사용하여 트위스트해주면 씨를 중심으로 아보카도가 절반으로 분리됩니다. 단 완숙이 잘 되었을때 가능합니다!
분리 후 , 씨는 칼 뒷면으로 콕 찍어 그상태로 칼을 좌우로 비틀어주면 씨가 빙 돌아서 빠집니다.
과카몰리 치킨샌드 만드는 법
1. 닭안심살을 굽고 남은 기름에 빵을 앞뒤로 바삭하게 구워줍니다. 표면이 바삭바삭해질 정도로 노릇하게 구워줘야 더 맛있습니다. 2. 구운 빵의 한면은 콩마요네즈 1T를 발라준 뒤 구운 닭안심살 2덩이를 올려줍니다. 3. 닭안심살 위에 과카몰리 2~3T를 올려주고 다른 면에 허니 머스터드 1T를 발라 올려주면 완성됩니다. 이상으로 오윤아의 편스토랑 과카몰리 치킨샌드 레시피를 알아보았습니다.
종종 묻는 질문
윤아표 과카몰리 만드는 법
1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닭안심살 굽는법
1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혼합 및 조미료:
이제 모든 주된 재료가 준비되었으므로 과카몰리를 결합하고 양념할 차례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