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툰 관련주 및 대장주 공유
미 상무부는 중국의 반도체 생산기업에 미국산 첨단 반도체 장비 판매를 금지하였습니다. 또한 인공지능 및 슈퍼컴퓨터에 사용되는 첨단 집적회로에 대한 수출 제한 또한 발표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엔비디아는 데이터센터용 반도체 A100을 수출하지 못하고 이같이 수출 규제를 피하기 위해 성능이 조금 낮은 A900을 중국 수출용으로 만들어 수출하였습니다. 미국 정부는 추가적인 수출 규제를 진행 중인데 여기에는 엔비디아의 대안 제품인 A800 등도 포함 될 것으로 예상된며 중국에 AI 개발용 반도체를 수출하기 위해서는 정부 허가를 반드시 받아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엔비디아의 경우 매출의 20 , 퀄컴의 경우 매출의 60, 인텔은 매출의 25가 중국에서 발생합니다. 이런한 규제는 중국뿐 아니라 자국인 미국의 반도체 업체들도 큰 타격이 입게 될 것입니다.
웹툰의 재미는 국내외에 대한 구분없이 모두가 재밌다고 느끼게 되는 공통적으로 요소이다보니, 흥행하게 되었을때의 파급력이 참 어마어마할 것으로 보입니다. 저도 어쩌다가 하나씩 웹툰을 보는게 갯수가 늘어나는걸 느끼게 되고, 어느새 보니 꽤나 상당시간동안 웹툰을 보는데 시간을 소비하고 있더군요. 이런 부분에서 네이버웹툰이 신인발굴뿐만 아니라 콘텐츠를 글로벌로 진출이 잘 되서 세계 모든 국가에서 즐기게 되는 K콘텐츠가 되길 기도합니다.
주식도 좀 가즈아 네이버웹툰이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창작자와 사용자가 모이는 플랫폼으로 자리잡으며 마블, DC 코믹스, 넷플릭스 등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기업들의 러브콜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2023 대출금리 저렴한곳 추천합니다.
돌돌마는 아이폰 나올까?
애플이 디스플레이가 돌돌 말리는 아이폰을 개발하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어요. lg전자 제품에서 실제 모습이 공개되는데 했지만 lg전자가 핸드폰 사업을 철수 하면서 출시되지는 못했다. 애플이 최근 미국특허청에 롤러블 디스플레이를 갖춘 전장 장치라는 이름의 특허를 등록했다. 애플인사이더가 보도했다. 전문가들은 롤러블폰의 출시가 조금씩 다가오고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의 경우 내년 롤러블폰을 공개할 수 있다는 전망도 나오고 있습니다.
관련주 디앤씨미디어263720
웹소설과 웹툰 콘텐츠를 제작하고, 출판 및 유통하는 사업을 주력으로 하는 디앤씨미디어는 2012년에 설립된 웹툰 연관 회사입니다. 디앤씨미디어가 웹툰 관련주로 부각되어 반응하는 이유는 만들어진 콘텐츠를 전자책으로 변환하여 다수의 플랫폼에 PC 그리고 모바일로 제공하고 있는 이유도 한 몫하고 있습니다.
디앤씨미디어는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동남아, 북미 시장에서도 웹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020년에는 웹툰 사업부문을 물적분할하여 디앤씨웹툰비즈를 설립하기도 했습니다.
커머스는 커머스 광고쇼핑 연관 검색과 디스플레이 광고, 중개 및 판매수수료, 멤버십 매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커머스는 브랜드, SME를 포함한 여러가지 판매자들과 함께 성장하며, 고객에게 손님에게 고객에게 손님에게 차이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브랜드스토어, 쇼핑라이브, 장보기, KREAMC2C 플랫폼 등 신규 버티컬 커머스 서비스 강화, 여행항공, 호텔, 투어 및 네이버플레이스 내 예약 서비스 제공, 데이터 기반 풀필먼트 플랫폼 제공, CJ대한통운 및 신세계이마트 제휴 등을 통해 이용자와 판매자의 여러가지 니즈를 대응하며 커머스 생태계 강화를 위해 집중하고 있습니다.
핀테크는 크게 네이버페이와 디지털금융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네이버 웹툰의 판매량 수단
1. 미리보기 기능 작가들의 지각이 지속되자 사용자들은 무상으로 웹툰을 소비하고 있음에도 분노했고, 정규 방송에서는 볼 수 없는 방송 펑크와도 같은 상황이 지속되자 플랫폼에 대한 신뢰가 떨어지는 상황까지 도달한 적이 있습니다. 이같은 경우애 네이버 웹툰은 문제점을 기회로 만들었다. 넉넉하게 세이브 본을 가지고 연재를 시작하여 오히려 미리보기 기능을 도입했고, 해당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쿠키를 사용하게하여 미리보기 기능을 판매량 수단으로 활용하였습니다.
무료 모바일 서비스에서 지속해서 매출을 올리는 수단을 만든 것입니다. 가끔 휴재를 가지더라도 무상으로 작품을 소비하는 이용자 입장에서는 휴재 없이 약 3개 분량이 세이브되어 있다고 해서 논란은 줄어들었다. 2. 권장 완결작 증가 단계에 진입했을 때 다른 미디어를 통해 작품을 접한 사용자들은 원작을 보기 위해 네이버 웹툰에 유입되었는데 이 기회를 네이버 웹툰은 또 다른 판매량 수단의 기회로 보았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돌돌마는 아이폰 나올까?
애플이 디스플레이가 돌돌 말리는 아이폰을 개발하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어요.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주
웹소설과 웹툰 콘텐츠를 제작하고, 출판 및 유통하는 사업을 주력으로 하는 디앤씨미디어는 2012년에 설립된 웹툰 연관 회사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웹툰의 판매량 수단
1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