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겨울 동백꽃 가볼만한 곳 권장 위미리 동박낭
제주도 5월 가볼만한곳 10곳 여행지 청량감 넘치는 제주도 여행 출발 글, 사진 배금쟁 너무멋지지않나요 서우봉에서 본 함덕입니다5월중순으로 한낮에는 더웠기 때문에 수영하시는분들도 꽤있었어요에메랄드빛 함덕해수욕장. 함덕이 인기가 있는 이유가 바로 요기에있는거같습니다. 조용한 에메랄드빛 바다. 함덕서우봉은 저기 보이는 길을 따라 올라가거나, 둘레길을 걷는길도있습니다. 지도가있으니 원하시는 코스 보시고 가면될듯합니다. 4월에는 예쁜 유채꽃이 피나봅니다.
이곳저곳 포토스팟
동박낭에서 사진이 예쁘게 잘 나와서 저는 두 번이나 방문했어요. 첫 날 사진을 예쁘게 찍었다고 생각했는데, 인스타를 구경해보니 훨씬 더 예쁘게 찍은 사진이 많은 거예요 그래서 우리 더 예쁘게 찍어보자 하고 또 갔죠. 저 작은 창고는 사진 찍기 정말 좋아요. 안쪽도 예쁘지만 바깥쪽도 사진 찍기 아주 좋습니다. 저렇게 창고가 다. 나오게도 찍고, 동박낭 이름 앞에서도 찍고, 창문 앞에서도 찍고, 각양각색으로 찍었어요. 하늘도 파랗고 예뻐서 예쁜 사진을 많이 찍을 수 있었습니다.
창고 안에 들어가니 더 예쁘죠? 아기자기한 소품도 많고, 어떻게 찍어도 예쁘게 나옵니다. 동박낭에는 동백꽃만 있는게 아니라 대략 관상용 귤인 거 같은 귤밭도 있어요. 이곳에서도 찍기가 좋아요. 창고 밖도 당연히 예쁩니다.
아르떼 뮤지엄
두 번째 애월 가볼 만한 곳은 아르떼 뮤지엄입니다. 아르떼 뮤지엄은 미디어아트 전시관으로 코엑스 wave작품으로 유력한 기업이 경영하는 제주도 실내 전시관입니다. 총 12가지의 테마로 꾸며놓은 미디어 아트는 다른 전시와는 다르게 눈과 귀로 즐기며 전시를 체험할 수 있어 좋은 곳입니다.
제주도에서 미디어아트 전시과 알려지기 시작한 것은 빛의 벙커입니다. 빛의 벙커와 다른 점은 빛의 벙커는 미디어아트를 통해 유명 화가의 그림들을 전시하는 곳이라면 아르떼 뮤지엄은 자연을 테마로 하여 조금 더 쉽게 다가가고 즐길 수 있는 것에 있습니다.
특히 아이들, 연인과 함께 제주도 여행에서 남다른 경험을 할수 있는 것에 있습니다. 전시가 어렵지 않기 때문에 가볍게 관람할수 있고 아이들도 지루하지 않게 즐길수 있습니다.
81 파크
2023 대출금리 저렴한곳 추천합니다.
여섯 번째 애월 가볼 만한 곳은 9.81 파크입니다. 9.81 파크는 제주도 카트체험장으로 다른 곳과 다르게 무동력 카트로 오롯이 중력을 이용하여 가속력을 붙여 타는 카트입니다. 동력이 없이 움직이고 정해진 코스를 따라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게 장점입니다. 무동력이더라도 중력을 이용하여 가속력을 붙이기 때문에 꽤 높은 속력을 자랑합니다. 최고속도 3560km까지 즐길수 있으며 어플을 통해 나의 기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9.81 파크에는 무중력 카트레이싱 체험뿐만 아니라 실내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습니다. 야구,축구, 댄스, 양궁, 스키 등 체험형 게임을 대형 스크린으로 즐길수 있습니다. 어른들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즐길수 있어 제주여행에서 날씨가 좋지 않은 날 실내 관광지를 찾는다면 이곳 9.81 파크를 추천드립니다.
겨울에 가기좋은 제주도 명소 21곳
1. 산정호수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리 산 21에 위치해 있으며, 눈이 덮힌 호수가 얼음왕국에 있는 엘사의 그 호수와 닮았다. 겨울에 꽁꽁 얼면 썰매를 타도 될 정도이지만, 혹시나 빠질수도 있으니 들어가는 건 금지 2. 나홀로 나무 제주시 한림읍 금악리 산 308에 위치해 있으며, 포토존 명소로 유명합니다. 일명 왕따나무라고도 불린다. 늘 혼자있으니 얼마나 어느정도로 외로울까. 겨울이 아니어도 정말 사진 찍기 좋은 명소이니 꼭 가보기 바란다.
3. 바리메오름 애월읍 상가리 산 124에 위치해 있습니다. 완전 트인 들판이며, 눈이 오면 눈이 소복히 쌓여서 내 발자국을 남기기 좋습니다.
제주 기와 카페
아홉 번째 애월 가볼 만한 곳은 제주 기와 카페입니다. 한옥건물로 예쁘게 지어놓은 제주기와 카페는 애월 카페거리와 다르게 주변이 조용하여 조용한 애월 카페를 찾는다면 이곳을 추천드립니다. 내부도 넓고 책상 간격도 넓어 평온하게 우리만의 대화를 나누기에도 좋습니다.
제주 기와에는 피크닉 세트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해당 세트를 즐기면 외부 잔디마당에서 예쁜 피크닉 세트를 사용해 소풍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sns용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제주는 4계절 모두 다른 모습을 보여주기에, 언제 가도 좋지만, 겨울은 특히나 눈이 많이 와서 더 여러가지 모습을 보여주는 곳이기도 합니다. 한 겨울 쌀쌀한 날씨지만 사진 명소에서 인생샷을 남기기 위해 제주도로 가는 건 어떨까. 그리고 이왕이면 비행기 보다는 목포에서 배를 타고가는 여유도 가져보기 바란다.
자주 묻는 질문
이곳저곳 포토스팟
동박낭에서 사진이 예쁘게 잘 나와서 저는 두 번이나 방문했어요.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르떼 뮤지엄
두 번째 애월 가볼 만한 곳은 아르떼 뮤지엄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81 파크
여섯 번째 애월 가볼 만한 곳은 9.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