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로 붕어빵을 손쉽게 더 맛있게

에어프라이어로 붕어빵을 손쉽게더 맛있게

이번 시간에는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리에제 와플이란 곳을 방문했는데요. 이곳 앞에 왔을 때에 정말 쉴 틈 없이 많은 손님분들께서 오셔서 와플을 구매하시는데요. 대체 왜 이와 같이 늘 인기가 폭발하나 하는 것 같았다 매체 매체, 블로그 기타 너무나도 많은 분들께서 다뤄서 그런지 입소문이 동네방네 다. 퍼진 맛집인가 봅니다. 입소문이 다. 퍼진 곳이었는데 저는 지금까지 모르고 살았네요. 그리하여 이런 소문난 맛집 저도 한번 가봤습니다.


타이머는 5분 으로 돌려줍니다.
타이머는 5분 으로 돌려줍니다.

타이머는 5분 으로 돌려줍니다.

그럼 이와 같이 창틈새로 바삭해져가는 와플의 모습이 보이는데요 이때부터 벌써 두근거리기 시작합니다. 이 오븐은 천장과 바닥 사이 거리가 짧아서 탈까봐 온도를 165도 정도로 맞추긴 했습니다. 굽는 와중에 미친 거 아니야?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단내가 심하게 났는데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어차피 맛있을 거니까요. 어쨌든 이와 같이 5분을 구워주면 윗면이 바삭해진 와플이 되는데요. 윗면만 바삭해지면 물기가 있는 아랫면이 서운해하기 때문에 굵은 주방장갑을 끼고 판때기를 꺼내서 와플들을 뒤집어줍니다.

Q. 아니 그래서 삼립 냉동 와플 어케 먹어야 되는데?
Q. 아니 그래서 삼립 냉동 와플 어케 먹어야 되는데?

Q. 아니 그래서 삼립 냉동 와플 어케 먹어야 되는데?

A. 에어프라이어 170도 5분 -> 뒤집어서 다시 170도 5분

아래부터 자세한 요리 방법에 대하여 서술하겠읍니다. 일단 전 에어프라이어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 미니 오븐을 사용하였읍니다. 이와 같이 오븐 안에 들어있는 철판? 그런 오븐용 판때기 위에

다이소 잇템 을 깔아줍니다. 미니 오븐이라 열이 나오는 공간과 바닥 사이의 거리가 좁기 때문에 종이 호일이 팔랑거리면 호일이 타는 불상사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고 해서 저렇게 와플 네 개를 사용해서 종이 호일이 팔랑거리지 않도록 잘 눌러주세요야 합니다.

두 개 드시려면 종이 호일을 잘라서 사용해야 하는 번거로운 과정이 추가되기 때문에 전 개인적으로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동탄 이마트 3층 일렉트로 마트 방문

✅이사이트에서는 올해의 대출금리 저렴한곳을무료로 알아볼수 있습니다.
2023 대출금리 저렴한곳 추천합니다.

더알아보기

에어프라이어가 정말 종류가 많았습니다. 5L 6L도 대용량에어프라이어라고 해야할까요? 위 에어프라이어의 구매요건 중 처음 대저장 용량 에어프라이어를 이 정도면 만족하는 제품은 BLACKDECKER사의 대저장 용량 에어프라이어가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크기가 무려 7.8L나 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것보다. 5배 정도 큰 용량입니다. 거기다. 옆에 있던 56L의 용량을 가진 에어프라이어 제품과 외형적인 크기가 비슷합니다.

그래서 대용량에어프라이어인 블랙엔데커 제품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첫 에어프라이어 이와 같이 만났습니다.

필자가 배우자에게 LG 프라엘 LED마스크를 구매 시 해당 쇼핑몰에서 사은품을 주는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벌써 2년이 넘었지만, 당시 에어프라이어는 꽤나 핫한 아이템이었습니다. LED 마스크 가격이 비싸긴 했지만, 에어프라이어를 받을 수 있어 좋았어요. 당시 받았던 모델은 PENSONIC이라는 브랜드의 1.6L 에어프라이어입니다.

갓 따낸 유기농 육보 생딸기가 듬뿍

와플 유기농 육보 생딸기의 가격은 9,500원 다른 여러 가지 와플의 선택지가 있었으나 딸기가 상단에 올라와 있는 와플의 그림을 보고 오. 이 와플로 먹어보고 맛있다면 블로그의 썸네일로 해야겠다 감정을 정해놓고 이쁜 비주얼의 와플을 기대했는데. 제가 너무 열심히 돌아다녀서 그런지 딸기들이 크림을 들고 열심히 춤을 췄나봅니다.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시면 보통 기름종이를 많이 이용합니다. 기름종이를 너무 크게 잘라 사용하시면, 위쪽에서 회전달하는 FAN에 기름종이가 껴 불이 붙을 수 있습니다. 필자 내도 사용하다가 타는 냄새가 나서 에어프라이어를 열어보니, 기름종이에 불씨가 살짝 붙은 경험이 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작은 에어프라이어는 당근 마켓으로 동네분에게 좋은 가격에 보내드렸습니다. 에어프라이어는 작은 것 사면 언젠간 바꾸게 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구매하실 때에는 디지털로 온도조절 및 시간 설정이 가능하고 크기가 큰 대저장 용량 에어프라이어로 구매하는 것을 권장하는 바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대용량에어프라이어 블랙엔데커 관련 글을 마칩니다.

와플 벨지움 헤이즐넛 초코

Dark Chocolate Hazelnuts Best Menu 카카오 풍미가 가득한 다크 초콜릿 위에 카라멜라이즈드한 통 헤이즐넛이 듬뿍 와플 벨지엄 헤이즐넛 초코의 가격은 7,200원 저번의 육보 딸기 와플을 한번 더 주문하여 먹을까 했으나 이번에도 많은 시간 돌아다녀야 할 일이 있으니. 어쩔 수 없이 비주얼은 끝내주면서 격렬한 댄스를 춰도 스타일이 딱 고정되어 있는 와플을 선택했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격렬하게 돌아다녔지만 집에 찾아와서 와플의 스타일을 확인해보니 흩날림 없이 스타일이 딱 고정되어 있어서 안도의 한숨을 쉬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타이머는 5분 으로

그럼 이와 같이 창틈새로 바삭해져가는 와플의 모습이 보이는데요 이때부터 벌써 두근거리기 시작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Q 아니 그래서 삼립 냉동 와플 어케 먹어야

A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동탄 이마트 3층 일렉트로 마트

에어프라이어가 정말 종류가 많았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