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권씨대종회 영주 권영창씨 회장에 취임 (2)
지역 세상 시사우리신문대한불교 천태종 장흥사덕중 주지스님은 지난 7일 오전 11시 2월 정기 법회 및 제12대.13대 신도회 회장 이.취임식이 신도님들과 내빈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 개최됐습니다. 이날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오미크론 확산방지를 위해 완벽한 실내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장흥사 3층 대불보전에서 진행됐습니다. 이어덕중 주지스님의 큰 원력을 받들어 장흥사 천태불자들과 함께 마음을 닦고 정진하여 주지스님께서 계획하신 일주문 건립을 위한 토지 매입 불사,일주문 건립 불사가 계획되로 추진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그러면서, 김 회장은재가 불자연합회와 연계하여 거제불교발전과 불국토건설을 위헤서 미력하지만 최선을 다하겠다고 피력하면서부처님의 가피력으로 만사형통하는 임인년 한해가 뙜고 이 자리에 함께한 인연 공덕으로 각 가정마다.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하시고 소원성과 하시길 기원드린다고 인사했다.
회장 취임한 이재용 절박합니다. 장래 기술에 우리 생존 달려
2023 대출금리 저렴한곳 추천합니다.
이재용 삼성 부회장이 5월 20일 경기 평택 삼성 반도체 공장에서 윤석열 대통령과 조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을 향해 인사말을 하고 있습니다. 사진대통령실사진기자단, 뉴스1이 회장은 고 이건희 회장님께서 저희 곁을 떠나신 지 어느 새 2년이 됐다라며 회장님의 치열했던 삶을 되돌아보시면 그야말로 무거운 책임감이 느껴집니다. 선대의 업적과 유산을 계승 발전시켜야 하는 게 제 소명이기 때문이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안타깝게도 지난 몇년간 우리는 앞으로 나아가지 못했다. 새로운 분야를 선도하지 못했고, 기존 시장에서는 추격자들의 거센 도전을 받고 있다라며 최근 글로벌 시장과 국내외 사업장들을 두루 살펴보니 우리 앞에 놓인 현실은 엄중하고 시장은 냉혹하다고 전했다. 이 회장은 어렵고 힘들 때일수록 앞서 준비하고 실력을 키워나가야 한다며 지금은 더 과감하고 도전적으로 나서야할 때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