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코사무이 신혼여행 여행 총정리 (광고x)
찐 맛집 후기 영업시간매일 1130 2030 연락처0537816636 워낙 손님이 많아서 혹시나 주말에 가시려면 전화해서 질문하고 가셔도 되고요. 추천 메뉴칼제비, 밀수제비, 파전or 부추전여기는 칼제비, 파전or 부추전 맛집입니다. 물론 기호에 따라 수제비나 잔치국수를 드셔도 됩니다. 그냥 다. 맛있어요. 그리고 여름에는 콩국수도 맛있다고 하네요.지인피셜부추전은 위에 버섯이 듬뿍 올라가 있어서 식감이 좋고 맛있어요. 저는 원래 수제비를 좋아해서 밀수제비를 먹기는 했는데 많은 분들이 칼제비를 많이 드십니다.
참고하세요 개인적인 의견 여기는 어떤 메뉴이던 상관없이 다.
평일 이용시간 0600 2200입장마감 2130 주말과 공휴일 마감시간이 2130으로 30분 당겨집니다 1박 하는 분들은 조식 먹기 전에 사우나 할 수 있어 장점로 보입니다 내부 사진 캡처 금지이기 때문에 몇 장 못 찍었습니다 널찍하고 쾌적하게 구성된 사우나인데요 사우나 입구에 바로 정수기가 있는 등 동선도 매우 간편합니다 이후 인터불고 엑스코 사우나도 이용했습니다만 둘 다.
2023 대출금리 저렴한곳 추천합니다.
저절로막창
대구 왔으면 막창무야죠, 선택하고 고른 저절로 막창. 어느 막창집을 가도 첫 주문은 3인분부터 인듯. 둘이서 3인분 솔직히 쉽잖아. 돼지2, 불1 3인분 시켰다. 영롱하다 비주얼만 봐도 생막창 품질좋은 거 느껴졌고 막창에 소주 빠지면 안되니까, 소주 시켰는데 살얼음 가득한 시원한 소주줘서 너무 좋았다. 예쁜건 더 자세하게 봐주세요. 부추랑 콩나물 같이 구워먹으면 을매나 맛있게요? 고기에 냉면파라 김치말이 국수 시켰는데 새콤해서 속이 기름질 때 한번씩 먹어주면 밸런스가 아주 잘 맞았다.
불막창은 따로 구워서 양념해서 나옵니다. 안맵고 매운 맛이었는데 감칠맛 쩌는 땡기는 매운맛이었다. 남편은 맵다고 했음 조개탕은 기본 찬입니다. 밑반찬은 별 거 없다면 조개탕 때문에 엄청 신경쓴 느낌이 들었달까. 칼칼해서 완전 우리 스타일이었다.
배타고 이동한다고 엄청일찍일어 났네요 여기서 스노쿨링 말고 스킨스쿠버 추가를 했는데요 솔직히 2번 많이 하시는데 가격이 인당 50만원 정도 이고 고프로 영상 추가 하시면 좋긴한데.많이 흔들림 저같은경우는 1번하고 맥주먹고 놀다가 가는거 추천드려요 매점 샌드위치 완전 맛있고 뷰포인트있었으나 점심때는 사람많아서 못보는경우도 많아서 1번만하시고 천천히 보시면 됩니다.
대구문학관
부모 세대와 함께 와서 옛 일을 추억하는 것도 좋지만 아이와 함께 와서 예전에 이런 것도 있었어요. 얘기하기에도 참 좋은 공간 같았습니다.